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한번에 찾는 복지시설 및 정보

복지정보

[기타] 양근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 새해 맞아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 기탁
  • 등록일

    2022.01.19

  • 조회수

    55

  • 시설종류

    기타

  • 카테고리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출처링크에서 확인바랍니다.

출처링크 :  https://www.yp21.go.kr/www/selectBbsNttView.do?key=1112&bbsNo=2&nttNo=184896&searchCtgry=&searchCnd=all&searchKrwd=&pageIndex=1&integrDeptCode=

 

양근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 새해 맞아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 기탁
- 겨울철 읍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손길 이어져

금일(19일) 양근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회장 맹호순)에서 양평읍사무소를 찾아 읍내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맹호순 회장 개인 100만원, 양평읍 생활안전협의회 단체 200만원, 총 300만원의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였다.

맹호순 양근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 회장은 “동절기 한파에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길 바라며, 특히 2022 임인년 한 해동안 양평읍에서 진행하는 행복나눔사업에 다양하게 사용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기탁의 뜻을 밝혔다.

이에 조근수 양평읍장은 “코로나19로 전례 없는 사회적 단절과 경제적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지만, 모두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관내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이웃사랑과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곧 다가올 새해 명절, 취약계층 이웃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잘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이날 전달 받은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양평읍 후원계좌로 접수되어 양평읍사무소 찾아가는복지팀을 통해 관내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설 명절 음식꾸러미, 의료비 및 난방비, 주거환경 개선과 저소득 독거노인 이·미용, 겨울철 김장김치 나눔사업 등에 다양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첨부파일